처리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전뇌학습의 개요

전뇌학습의 개요

전뇌(全腦)는 김용진 박사에 의해 처음 사용된 말로 知性의 左腦, 感性의 右惱, 靈性의 間腦로 분류되는 뇌의 전부를 總稱 하며, 용량이 약 1,000조 bit로 책으로 치자면 2억 권 분량의 정보를 입력시킬 수 있으며, 빛의 속도보다 빠르다.

이러한 전뇌의 능력을 인간은 7%~15% 정도만 활용하므로, 85%~93%에 해당하는 아직 잠자고 있는 뇌의 능력을 깨워 활용한다면 인간은 누구나 수재가 될 수 있고, 현재보다 월등한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

전뇌학습의 개요 전뇌학습은 좌뇌, 우뇌, 간뇌의 계발을 통해 고도의 집중력과 잠재된 두뇌능력을 깨워 학습능력을 10배 이상 향상시키는 학습법으로, 1968년 창안되어 1979년 드디어 완성해 빛을 보았으며, 세계 218 개국 어느 나라의 언어와 문자에도 적용이 가능하다.

전뇌를 계발하면 누구나 현재보다 월등한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

학습법은 3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1단계 : 초고속정독 과정으로 집중력을 길러주고 기억력, 사고력, 어휘력, 판단력, 논리력 등을 향상시켜 주며 독서 능력은 10배에서 100배까지도 향상이 가능하다.

2단계, 3단계 : 학습 적용과 응용과정으로 교과 암기, 영어 단어 암기, 한자 암기, 요점정리, 영상 기억 등을 통해 학습을 보다 효과적이고 체계적으로 할 수 있는 자기 주도 학습방법이다.

컨텐츠 공통 이미지